목양칼럼Column

  • 홈 >
  • 설교Sermon >
  • 목양칼럼Column
목양칼럼Column
제임스와 프랭크 워커 운영자 2022-02-28
  • 추천 1
  • 댓글 0
  • 조회 322

http://kbcsa.org/bbs/bbsView/38/6049069

르브론 제임스 king James로 불리는 미국 NBA 농구 선수입니다.

NBA 챔피언4 , 파이널 MVP 4, 2008년 베이징 올리픽과 2004년 런던 올림릭에서 금메달을 따기도 했습니다1984년생으로 LA레이커스에서 지금도 뛰고 있고 현역선수로 통산 득점1위입니다.

제임스가 현재까지 42 밀러언달라를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초등학교 4학년 때 160일 학교 출석일 중에서 82일을 결석 했습니다. 

늦게까지 TV를 보았고, 다음 날 늦게 일어났기 때문에 학교에 갈 이유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의 어미니 글로리아 제임스는 그를 16살에 낳았습니다

아버지가 누구인지를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르브론 제임스 가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집세를 제때 내지 못해서 10 차례 넘게 이사했습니다. 

이사를 할 때마다 이전 아파트보다 더 끔찍한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제임스가 자란 동네는 마약 거래와 총기 살인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곳입니다. 

그가 자란 곳에서 많은 아이는 학교 교육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4학년 때 초등학교 친구의 아버지 프랭크 워커가 가정환경이 좋아질 때까지 키워주기로 합니다프랭크 워커의 집은 bathroom 하나였는데 이곳에서 3명의 자녀와 함께 생활하게 됩니다제임스는 마약거래와 술에 찌든 가정과 환경에서 벗어나서 처음으로 가정에서 규칙적인고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경험합니다

세 자녀와 함께 엄격한 가정 교육을 받게 됩니다. 제임스는 5학년 때 놀랍게도 개근상을 답니다. 한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고백합니다.

"그들은 나를 매일 깨워서 학교에 가도록 했습니다. 그 때 저는 학교에 가기 싫었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는 가족에서 자내는 것은 놀라웠습니다….

It was an unbelievable experience for me at a young age.

It opened my eyes up to become what I am today, why I act the way I am today.

워커는 제이스가 농구에 재능이 발견하고 농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미국을 대표하는 농구선수가 되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20197 자신의 고향 오하이오주 이크론350 학생을 수용하는 "I promise school"를 개교했습니다. 등록금은 전액 무료입니다. 전교생에게 뷔폐식 아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제임스는 학교 옆 아파트를 리모델링해서 학교에 다니는 가족들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인근 학교로 대학 진학할 경우 등록금을 전액 지원합니다. 제임스는 자신의 고향에 있는 청소년들 학교 졸업률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고

학교 설립을 결심하게 됩니다. 이런 자선 사업에 42million dollar를 사용했습니다.

 

제임스가 초등학교4학년 때 프랭크 워커의 가정에서 받은 선한 영향력이 강력하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나비효과처럼 미국 전역으로 펴져나가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자녀 명을 기르는 것이 나라를 구하는 일이 있습니다.

교회에서 사람의 성도를 세우는 것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다음글 ​베스트best가 되기 보다 유니크unique 되라 운영자 2022.02.27 1 341